Saturday 10 March 2018

경제 다변화 전략


자원이 풍부한 경제에 중요한 경제 다각화 전략의 성공.
경제적 다양성 전략의 성공은 자원 의존성을 극복하고 자원이 풍부한 국가에서 장기적인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보호하는 데 핵심적입니다. 천연 자원은 유한하고 가격면에서 엄청난 변동을 겪으므로 상품 수출에 크게 의존하는 정부의 수입 변동으로부터 경제적 다양 화가 중요합니다. 수년 동안 페루, 칠레, 러시아, 호주, GCC (Gulf Cooperation Council)의 석유 의존 국가 등 많은 자원이 풍부한 국가들은 원자재 시장의 비정형적인 해에서 자원 기반 성장 모델의 성공에 탔다. 2000-2008 년 호황. 그러나 국제 가격과 수요의 변동은 그 이후로 경제 다각화를 이들 국가에서 가장 경제적 인 아젠다로 만드는 몇 가지 과제를 제기했다.
GCC 국가의 광물 연료 및 총 수출 수출 의존도 : 2013.
출처 : 국가 통계 / 유로 스타트 / OECD / 유엔 / 국제 통화 기금 (IMF), 국제 금융 통계 (IFS)
자원 (및 중국) 의존성 극복은 필수적입니다.
수십 년 동안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중국 경제는 둔화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상품 수출 업체에 파급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4 년 2 분기에 페루의 실질 GDP 성장률은 IMF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금속 생산국 중 1.7 %로 떨어졌으며 구리 가격 하락과 수요 감소로 2009 년 경기 침체 이후 가장 낮은 분기 별 연간 성장률 중국은 수출 성장과 민간 투자를 둔화 시켰습니다. 호주 - 몇몇 광물의 세계 최대 생산국 인 중국은 또한 중국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2013 년 전체 수출의 59.5 %는 철광석 광석과 금속 스크랩 및 광물 연료의 수출로 인한 것이다.
분명한 경제 다변화 전략이 부족하여 이러한 경제가 상품 가격 변동에 취약 해지고 있습니다.
GCC에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석유 의존도가 높고 비 석유 거래 분야 개발과 관련된 위험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다각화는 장기간 지속적인 성장을 유도 할뿐만 아니라 젊은 인구 증가를위한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국부 펀드에 대한 수익 의존성을 감소시킨다. 러시아의 경제 성장 모델은 에너지 수출에 계속 의존하고 있으며 2013 년 총 수출 물량의 약 4 분의 3을 차지하는 광물 연료 수출에 따른 외부 충격에 취약합니다.
다양 화에 대한 혼합 된 진전.
오일 의존도는 2011 년 초부터 아랍의 봄에 볼 수 있었던 광범위한 시민 소요 사태를 초래하는 소득 불평등과 일자리 창출의 오랜 도전으로 이어졌다. 다각화에 대한 진전은 지금까지 혼합되어있다.
페루 정부는 내수를 늘리고 광산 수출 의존도를 상쇄하기위한 조치를 강요했지만, 호주는 여전히 다각화 정책을 시행하지 않았다. GCC는 인프라 (카타르, 사우디 아라비아 및 바레인), 중소기업 (쿠웨이트 및 오만) 홍보 및 강력한 교육 및 의료 네트워크 구축과 같은 산업의 개발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서 커다란 진전을 이루었지만 민간 부문의 국내 인구를 끌어들일뿐만 아니라 인구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는 2013 년 IMF 기준 실질 GDP 1.0 % 증가에 비해 실질 비 5.3 % 증가한 비유소 GDP 기여도를 보이고있다. 인프라 업그레이드, 교육 및 기술 강화, 중소기업 금융 지원 강화 및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통한 다각화.
미래 성장을 지원하기위한 다각화.
풍부한 자원 경제를위한 다각화는 필수품 수출 성장 모델에 대한 높은 의존성과 관련된 위험을 줄이고 상품 가격의 변동이 국내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UAE는 GCC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항구들과 수많은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들 그리고 비즈니스 친화적 인 환경을 포함하는 근대 기반 시설로 에너지를 성공적으로 다각화 한 유일한 국가입니다. 아제르바이잔은 민간 부문 주도의 성공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광물 연료 수출 의존도를 낮추면서 경제에서 새로운 부문을 개발하는 또 다른 성공 사례입니다. 미네랄 연료 수출은 2013 년 아제르바이잔 총 수출의 93.8 %를 차지했으나 정부는 2014 년 말에 향후 5 년에서 7 년 동안 석유와 가스 의존도를 완전히 없애겠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GCC 국가들에 대한 비 석유 부문의 성장은 여전히 ​​약한 상태이다. 국내 인구의 기술을 향상시키기위한 교육 투자가 여전히 중요하며 비 석유 개발 및 고용 기회 창출을위한 정책 개혁은 여전히 ​​큰 도전 과제입니다. 미국의 셰일 오일과 가스 생산의 급속한 발전은 글로벌 유가와 수요에 영향을 줄 것이며, 이는 GCC의 다각화 노력을 더욱 촉진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Euromonitor 연구.
중국 경제 전망 : Q4 2017.
왜 천연 자원은 비즈니스 전략에 중요한가?
파키스탄의 농업과 에너지.
2018 년 세계 경제 : 도전과 기회 예측.
천연 자원 인도 : 인도의 신 재생 에너지 목표 실현을위한 태양 에너지 촉진
자율 기계는 이미 현실입니다.
글로벌 농업 산업에 대한 주요 사실.
Eurozone 경제 전망 : Q2 2017 년.
중동의 음료 공간 형성 추세.
경제, 금융 및 무역 중국 : 자본의 증가는 중국의 주요 위험 요소입니다.
물류의 미래 : 중국 보크 사이트 수요 붐에 대한 호주 물류 산업의 현금 유입.
Eurozone 경제 전망 : Q1 2017 년.
시연을 요청하십시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장 조사에 대한 무료 데모를 오늘 요청하십시오.
솔루션.
사회적인.
& # xA9; 2017 Euromonitor는 개인 소유이며 상표입니다.
& # xA9; 2017 Euromonitor는 개인 소유이며 상표입니다.

주요 리소스.
석탄 의존 사회 혁신 도전.
전국 카운티 협회 (NACo) 및 전국 개발기구 협회 (NADO) Research & hellip;
(재) 빌딩 다운타운 : 활성화를위한 가이드.
전국의 다운타운, 메인 스트리트 및 도심에서 르네상스가 목격되고 있습니다. more & hellip;
농촌 - 도시 연결 강화를 통한 기회와 번영의 창조.
수도권과 농촌 지역의 미국은 상호 연관성이 높고 상호 의존적입니다. 성공하려면 대도시 미국이 필요합니다 & hellip;
경쟁 우위 육성 : 농촌 지역이 지역 자산 및 지역 파트너와 함께 경제를 성장시키는 방법.
이 보고서는 시골 지역이 일자리를 창출하고 도울 수있는 자산 기반 경제 개발 이니셔티브를 추구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작동하는 인력 : 인력 개발 분야의 혁신.
이 보고서는 양질의 인력이 가장 중요하고도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임을 보여줍니다.
애팔 래 치아 경제 다양성 : 경제 개발 도구.
이 경제 개발 도구는 'Appalachia의 경제 다양성 (Economic Diversity in Appalachia)'보고서의 동반자입니다. (읽기 & hellip;

경제 다각화에 대한 3 가지 과제와 해결책.
커피만으로는 종종 혼자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너무 낮고, 시장 불안정성이 너무 높으며, 악천후, 해충 및 질병이 너무 흔합니다. 공정 무역 (Fairtrade)에 따르면 전세계 2,500 만명의 소액 생산자들은 식량이 거의없는 "얇은 달"에 취약합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다른 작물 재배 및 부업 발굴에서 경제적 다양 화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도전 과제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언제 지역 사회는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나는 과테말라의 토착 Ixil 지역에서 NGO The Coffee Trust를 위해 일합니다. Ixil 사람들이 경제적 다양 화를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xil 지역의 커피 생산 업체. 신용 : 커피 트러스트.
여성은 길을 리드합니다.
이미 여러 제품을 생산하는 공동체 (아마도 자급 농업을위한 쌀 또는 일용 바구니)는 다른 제품에 시간을 투자하여 소득을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일 작물에 의존하는 지역 사회에게는 훨씬 어려워집니다. 새로운 기술을 익히고 새로운 자원을 확보해야하며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새로운 방식을 이해해야합니다. 익실 (Ixil) 지역은 가난하고 산으로 고립되어 토종이다. 수년 동안 그 유일한 수입원은 커피였습니다. 이것은 다른 수입원에 대한 투자가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전통적으로, Ixil 지역 사회에서 경제적 역할이 제한적인 여성들이 주도 해왔다.
Ixil에는 세 가지 주요 경제 다각화 프로그램 인 소액 대출, 암탉 기르기, 벌꿀 양식이 있습니다. 여성들은이 두 프로그램 중 처음 두 개를 성공적으로 운영합니다. 직조와 같은 다른 작고 이니셔티브도 있습니다.
여성들은 현지에서 판매하거나 수출 할 weavings을 만듭니다. 신용 : 커피 트러스트.
마이크로 크레디트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약 2,000 명의 여성이 여성의 신용 및 저축 프로그램 인 Chajulense de Mujeres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작은 대출은 식량 및 기타 품목, 섬유 및 농업 (정원, 콩, 옥수수, 커피 등)을 판매하는 사업과 같은 경제적 다양 화를위한 다른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12 개월 이내에 대출금을 상환하고 돈의 10 %를 절약합니다.
가장 큰 도전은 행정 업무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빠르게 성장하여 새로운 요구를 창출했습니다. 여성들은 이제 이것을 통해 컨설턴트를 안내하고, 프로그램은 완전히 자립적입니다.
소액 대출 프로그램 : 여성들은 대출 상환을하고 비즈니스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만납니다. 신용 : 커피 트러스트.
암탉은 음식 & amp; 수입.
Ixil 계열의 35 %만이 정기적으로 단백질을 섭취합니다. 따라서 암탉은이 지역의 영양 및 경제적 다양성을위한 최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위생 조건은 매우 가난하며 닭이 좋은 생존율을 갖기에는 너무 환경이 오염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여성들은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백신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암탉을 유기적으로 키우고 있으며 암탉의 사용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성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세 가지 주요 목표는 암탉이 가족 구성원 각자가 충분한 계란을 만들어 먹는 것, 팔을 낳을 충분한 계란을 생산하는 암탉, 더 많은 암탉을 부화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가족 구성원들이 일주일에 한끼 먹을만큼 충분한 알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후에 암탉의 판매와 함께 가족을위한 추가 수입을 가져 오기 위해 충분한 달걀을 생산해야합니다.
꿀에서 이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벌꿀 프로그램에서, 농부들은 양봉장을 짓고 적절한 벌통 쌓기, 유지 관리 기술 및 양봉 기술을 배우기 위해 소액 대출을합니다. 그 꿀은 과테말라에서 가공되어 판매용으로 수출됩니다.
가장 큰 문제는 하이브 당 평균 생산량이 26 파운드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가 자급 자족하는 동안, 양봉가들은 여전히 ​​이익을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과 함께해야합니다.
커피 농부들이 만나 벌꿀 생산 프로그램에 대해 의논합니다. 신용 : 커피 트러스트.
Ixil 밖의 경제적 다각화.
Ixil에서 작동하는 것은 다른 곳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 다양성의 가장 좋은 방법은 지역 사회의 자원, 지식 및 필요에 달려있다. 또한 지역 사회가 주도해야합니다.
경제적 다양성은 장기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새로운 작물이나 사업에는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필사적으로 필요한 추가적인 소득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커피 농부들이 커피를 포기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커피 잎 녹 (라 로야)이 닿거나 기상 조건이 악화 되더라도 수입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얇은 달이 사라지 길 바란다.
자신을 먹일 수있는 커피 공동체는보다 풍요롭고 풍성한 커피 작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먹기 힘들거나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거나 자신의 건강 관리를 돌보지 않기 때문입니다.
Coffee Trust의 J. Fishbein이 쓴 기사. 추천 사진 : Nathan James Johnston 프로그램. 신용 : 커피 트러스트.
Perfect Daily Grind는이 기사에 언급 된 개인이나 기관과 관련이 없으며 직접적으로이를 보증 할 수 없습니다.

경제 다각화 전략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는 국가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고 부와 일자리를 창출하며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발전 시키며 안정적인 정치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양한 수익성 부문의 경제 다양성과 지속 가능성은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지속 가능한 경제의 핵심입니다. Booz & amp; 회사. 경제적 다양성은 또한 국가의 경제적 변동성을 감소시키고 실제 활동 성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GCC 경제는 가장 집중되고 부적절하게 다양합니다. 탄화수소가 풍부한 국가들은 경제적 분산이 불확실한 국가 일 수밖에 없다. 노르웨이와 캐나다의 어느 정도의 경제가 보여주는 것처럼. 고용 분배는 G7과 변형 경제에서 균형을 이루지 만 GCC 경제에서 저 부가가치 산업으로 기울어 져있다. 높은 경제적 집중은 경제를 경제 변동성을 초래하는 유가의 변화와 같은 외적 또는 외생 적 사건에 노출시킨다. 고 부가가치 수출의 효과적인 개발 및 다양 화를 통해 전반적인 변동성 및 후속 파급 효과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 최소화 및 위험 조정 실제 활동 성과 개선은 경제적 다양성의 증가와 함께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정책 입안자는 개발 의제를 작성할 때 경제적 다양성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정책의 성공 여부를 평가할 때 경제적 다양성을 엄격하게 측정하고 모니터링해야합니다. 구체적으로, 정책 입안자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따라야한다 : 생산 및 투입 분포 측면에서 경제적 기반을 다양 화한다. 이해 관계자는 새로운 지식과 기술의 개발뿐만 아니라 노동과 자본의 투입을 생산적 경제 부문에 유인해야한다. 국제적으로 다양한 고 부가가치 상품 및 서비스를 수출함으로써 외부 부문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혁신을 확보하기 위해 인력 및 금융 자본, 기술 및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자원 및 전략적 투자를 통해 경제 기반의 생산성 및 경쟁력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혁신은 경제가 출발점으로 거의 아무것도없이 높은 경제적 가치를 창출 할 수있게합니다. 이는 혁신 경제의 전제 조건과 토대를 수립하는 것이 초기의 변화 단계에서 시작되어야하지만 혁신 부문에서의 경제적 산출의 효과적인 생성은 경제 전환 경로의 자연스러운 단계가되어야한다고 말했다. & ldquo; 혁신 부문에 대한 조기 의존은 성공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아직 예방되지 않은 경제를 유해하고 파괴적인 경쟁에 노출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Moujaes는 논평했다. 정책을 결정할 때 목표로 경제적 지속 가능성과 불확실성뿐만 아니라 경제적 집중과 다양성의 척도를 사용하십시오. 경제적 변동성 및 파급 효과, 불확실성, 교란 된 비즈니스주기 전환을 완화하기위한 명확한 다양 화 전략 및 메커니즘을 모니터링하고 개발합니다.
이 단계들은 정책 입안자들이 경제에서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가 안정 및 높은 수준의 삶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믿는 것.
아이디어와 예견.
탱크 생각.
우리는 누구인가.
회사 소개 Strategy & amp; * 유산 및 조직 표창 및 표창 * 지역 사회 개발 전세계 사무소 * 직원 우리의 리더십 팀 일주일에 한 번 우리 직원의 일부를 만나보십시오.
우리는 실용적인 전략가들의 글로벌 팀입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협력하며 고객에게 헌신합니다. & rsquo; 성공.
우리는 당신이 작동하는 전략을 창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가장 큰 강점으로 시작하여 모든 단계에서 집행되는 전략.
우리가 믿는 것.
몇 가지 차별화 된 기능은 정체성과 성공을 이끌어냅니다. 선견은 마지막으로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가치는 잘 수행 된 현명한 전략으로 전달됩니다.
영어 - 중동.
현지화 된 콘텐츠의 위치 또는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라틴 아메리카) Español.
(중동) 영어.
(동남 아시아) 영어.
전략 & amp; 당신이 본질적인 이점을 얻도록 돕는 데 전념 한 실용적인 전략가들의 글로벌 팀입니다. 우리는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가장 큰 기회를 포착하도록 돕기 위해 함께 일함으로써 그렇게합니다. 우리는 100 년의 전략 컨설팅 경험과 PwC 네트워크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산업 및 기능을 업무에 적용합니다. 우리는 158 개국의 PwC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236,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보증, 조세 및 자문 서비스의 품질 제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