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Cerner 직원 스톡 옵션


Cerner의 Neal Patterson은 21 년 동안 스톡 옵션으로 2,690 만 달러의 월급을 수집했습니다. 캔사스 시티 스타.


Cerner의 Neal Patterson은 21 년 동안 월급을받습니다.


2016 년 8 월 12 일 05:45 PM.


2016 년 8 월 12 일 오후 7시 1 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erner Corp. 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 인 Neal Patterson은 21 년 동안 2,690 만 달러의 월급을 받았다.


큰 점수는 1995 년 6 월에 패터슨에게 발행 된 스톡 옵션에서 나온 것이다. 일주일 전, 패터슨이 자신의 주식을 모으기위한 옵션을 행사했을 때 Cerner 주식은 5 억 2,700 만 달러를 전달했다.


물론, 그는 그 모든 것을 지키지 않았다.


Patterson은 옵션을 행사하는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이미 소유 한 Cerner 주식 중 일부를 몰수했습니다. 옵션을 통해 그는 3.70 달러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었습니다. 그는 277 만 7000 달러의 수표를 쓰는 대신에 일부 주식을 포기했다.


현지 이야기를 놓치지 마십시오.


무제한 디지털 액세스에 대한 무료 30 일 무료 평가판을 지금 신청하십시오.


패터슨은 그의 월급 날에 원천 징수 세를 충당하기 위해 추가 주식을 몰수했다.


그 중 넷은 패터슨에게 Cerner의 400,000 이상의 주식이 남았습니다. 그는 2 천 6 백 9 십만 달러, 또는 각각 67 달러 이상을 팔았다.


월급 날의 크기가 비정상적인 것으로 보인다면 스톡 옵션의 수명은 똑같이 드문 것입니다.


Compensation Resources Inc의 Paul Dorf는 "이 제품은 25 년 동안 매우 이상하게 작동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은 일반적으로 10 년 동안 좋은 스톡 옵션을 경영진에게 제공합니다. 그들은 보유자가 옵션을 부여받은 날에 주식이 거래 된 가격으로 향후 10 년 동안 언제든지 회사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이 주식 가격을 상승시켜 주주를 만족스럽게 만드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은 인센티브입니다. 경영진의 옵션은 주식 가격이 오를 때만 가치가 있습니다. 주가가 떨어지면 옵션을 쓸모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사는 것이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10 년은 주식 가격을 오랫동안 올릴 시간입니다.


패터슨의 1995 년 스톡 옵션은 달랐다. 그들은 처음 10 년 동안 아무 것도하지 못하게했다. 그의 첫 번째 기회는 2005 년 6 월 28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Patterson은 15 년 동안 자신의 선택권을 사용할시기를 결정했습니다.


Dorf는 비정상적인 옵션은 임원과 이사회 간의 "일정한 결혼"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유일한 옵션은 표준 10 년 옵션보다 더 오래 회사에 임원을 묶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Cerner 대변인은 현재이 회사는 일반적으로 10 년 스톡 옵션을 부여 받았으며 Patterson이 판매 한 주식은 North Kansas City 기반 비즈니스에서 자신의 소유권 중 비교적 작은 부분이라고 전했다. 최근 공개 된 자료에 따르면 Patterson은 작년 말 회사 주식의 7.74 %를 보유했다.


패터슨이 이러한 옵션을 행사하기 전에 기다렸던 21 년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Cerner는 사업으로 급부상했습니다. 요즘 패트 슨은 1995 년 한 해 동안 8 주 만에 많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Cerner는 1995 년 1,091 명의 직원으로 시작하여 올해 22,200 명으로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여전히 빠르게 성장하여 궁극적으로 16,000 명의 직원을 지원할 회사 캠퍼스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Cerner의 주가 역시 상승했다. 주식 3.70 달러는 1995 년 Cerner의 주가가 Cerner의 주식을 4 번 나눠서 조정 한 가격을 나타냅니다. 각 주식 분할은 주주의 주식수 (및 스톡 옵션)를 두 배로 늘 렸지만 가격은 본질적으로 반으로 떨어졌습니다.


Cerner와 그 주가와 마찬가지로 Patterson의 월급 날은 계속 커질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그는 8 월 5 일에 1995 년 스톡 옵션 75 만권을 행사했다. Cerner 주식을 각각 3.70 달러에 1,138,000 달러 더 살 수있는 옵션을 여전히 보유하고있다. 주식은 금요일 66.45 달러에 마감했다.


비디오.


더 많은 비디오.


셰프 중심의 호그 헤드가 플라자에서 열립니다.


Hogshead 캔자스 시티는 4743 펜실베이니아 번가에 문을 열었습니다. 컨트리 클럽 플라자에.


대부분의 Cerner 직원은 고소 할 권리를 포기합니다. 캔사스 시티 스타.


Cerner의 대부분의 직원은 상금을 수령 할 권리를 포기합니다.


2015 년 12 월 10 일 12:05 PM.


2015 년 12 월 10 일 오후 8시 38 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erner Corp. 의 17,000 명의 미국 직원 중 압도적 다수가 공로를 받아 들일 자격이 남아있는 대신에 노동 문제에 대해 회사를 고소 할 권리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캔자스 시티에 본사를 둔 의료 기록 소프트웨어 거버너 (Cerner)는 추수 감사절 직전에 노동자들에게 평소와 다른 선택을 한 적이있다. 이 회사는 목요일, 93 %가 지금까지 서명했다고 밝혔다.


Cerner는 자격이되는 직원에게 초과 근무 수당을 지급하지 않았다는 소송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소송은 새 계약을 수락하는 직원에게는 금지되며 대신 계약 위반을 중재에 회부하기로 동의합니다.


세너 대변인 댄 스미스 (Dan Smith)는 중재가 법원보다 빠르고, 저렴하며 기밀이기 때문에 중재를 선호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이 협약은 자발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직원들이이를 수락할지 여부를 결정할 기한이 없다고 강조했다.


현지 이야기를 놓치지 마십시오.


무제한 디지털 액세스에 대한 무료 30 일 무료 평가판을 지금 신청하십시오.


받아 들일 수없는 사람들은 Cerner가 성과 중심의 인상을 요구하는 것에 더 이상 자격이 없다고 스미스는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승진함으로써 여전히 인상을받을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스미스는 화요일 이전에 가입 한 직원들을 위해 Cerner 주식 옵션에 500 달러 보너스가 포함되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의 어떤 시간 제한과 거래의 유일한 부분이었다.


Smith는 또한 Cerner와 그 고객이 분쟁을 해결하기위한 소송이 아닌 중재를 사용했으며 Cerner의 소송 방어에 대한 기록은 "매우 강력"하다고 말했다.


Cerner의 중재에 대한 주장에 대해 노동자를 대신하여 집단 및 집단 행동 소송을 전문으로하는 지방 검사 인 Mike Hodgson은 논쟁했다. 호지 슨 대변인은 법원에가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중재 사건이 있었으며 해결하기 위해 수년이 걸렸다고 말했다.


Hodgson은 Cerner에 대한 어떠한 행동도하지 않았지만 회사가 제공 한 계약을 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자신의 중재 합의를 양보 자격에 연결시킨 다른 회사에 익숙하지 않다고 말했다.


Hodgson은 또한 법원이 그러한 중재 합의에 대한 도전을 피하려고했지만 전국 노동 관계위원회 (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는 노동법을 위반하여 법적 구속력이 없다고 주장했다.


노동위원회의 오버랜드 파크 사무소 소속 인 나오미 스튜어트 (Naomi Stuart)는 목요일 중재 합의는 공통적이지만 자발적이지 않거나 직원들이 집단 행동을 금지 할 정도로 광범위하다면 법에 위배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Cerner 계약을 보지 못했습니다.


비디오.


더 많은 비디오.


셰프 중심의 호그 헤드가 플라자에서 열립니다.


Hogshead 캔자스 시티는 4743 펜실베이니아 번가에 문을 열었습니다. 컨트리 클럽 플라자에.


Cerner Corporation (CERN)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Cerner Benefits.


직원 복리 후생 검토.


& ldquo; 나는 401k 계획에 대해 알지는 못하지만 6 %까지 일치 시키면 주식 구입 계획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 rdquo;


& nbsp; 건강 보험은 Cerner의 최고 특전입니다. 체육관, 클리닉, 약국 모두가 집안에 있습니다. & rdquo;


& ldquo; PTO의 연간 3 주 & rdquo;


이점은 믿을 수 없습니다. 훌륭한 가격으로 건물 내 모든 가족 및 약국을위한 자체 클리닉.


단 하나 직원을위한 좋은 이득.


Cerner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는 평균 수준이지만 대부분의 캠퍼스에있는 Cerner 옵션의 Healthe는 엄청난 보호 장치입니다!


연간 3 천 달러의 의료 보험 즉시 지불 총액이 매우 높지만 보험료는 합리적입니다.


최대 6 %까지 일치하는 기본 401k. 현장 체육관 및 카페.


최악의 상황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혜택은 좋아 보인다.


이익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건강 보험이 많이 썼습니다. 관심의 한가지는 모든 정신 건강 약품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한다고 생각하면 어떤 의미가 있습니다.


건강 상금 및 안식년 휴가 혜택이 좋습니다.


HSA, 401K, PTO, GYM, 장기 휴가, 단기 휴가, 입양 지원.


가장 좋은 점은 최대 2 %까지 일치하는 회사입니다. 최악의 상황은 보너스가없고 회사 기부금이 2 %


이전 1 2 3 4 5 다음.


혜택 요약.


현재 및 전 직원의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목록입니다. 그것은 완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험, 건강 및 amp; 웰빙.


체크 마크 건강 보험 (309) 체크 마크 치과 보험 (86) 체크 마크 유연한 지출 계정 (79) 체크 마크 비전 보험 (83) 체크 마크 건강 저축 예금 (80) 체크 마크 생명 보험 (82) 체크 마크 보충 생명 보험 ) 장애 보험 직업 상해 보험 건강 관리 현장 정신 건강 치료 퇴직자 건강 & amp; 의료 체크 마크 우연한 죽음 & amp; 해산 보험 (77)


금융 & amp; 퇴직.


연금 플랜 체크 마크 401K 플랜 (311) 체크 마크 퇴직 플랜 (265) 체크 마크 종업원 주식 구매 플랜 (83) 성과 보너스 체크 마크 주식 옵션 (73) 지분 인센티브 플랜 보충 근무자 & # 039; 보상 자선 선물 매칭.


가족 용 & amp; 양육.


Checkmark Maternity & amp; 육아 휴직 (305) 체크 마크 직장 출근 (96) 불임 보조 부양 친화 적립 지원 체크 마크 육아 (64) 축소되거나 유연한 시간 체크 표시 병역 (78) 가족 의료는 미지급 연장 휴가를 남깁니다.


휴가 & amp; 시간이 끝나다.


체크 마크 휴가 & amp; 유급 휴가 (309) 체크 표시 아픈 일 (58) 체크 표시 유료 휴일 (86) 자원 봉사 시간 해제 Checkmark Sabbatical (78) Bereavement Leave.


혜택 & amp; 할인.


Checkmark 직원 할인 (257) 무료 점심 또는 간식 직원 보조 프로그램 Checkmark Gym Membership (76) Commuter Checks & amp; 도움 애완 동물 친절한 직장 휴대 전화 할인 회사 자동차 회사 사회 행사 여행 안내원 Checkmark 법률 보조 (76)


전문 지원.


체크 마크 다양성 프로그램 (57) 직업 훈련 전문 개발 견습 프로그램 체크 마크 학비 보조 (82)


Cerner에서 일하니? 경험 공유.


별 불만족 별 별 불만족 별 중립 (& # 034; OK & # 034;) 별 만족스러운 별 매우 만족.


서약서 및 인증.


베테랑 고용 약속.


미국의 군대 참전 용사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


다양하고 포괄적 인 인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회사 업데이트.


우리는 업계 선두의 위상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성장을 주도하고 혁신을 일으키는 최고의 영감을받은 동료만을 고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glassdoor / slink. htm? key = vQL32.


혁신은 어느 곳에서나 일어날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무거운 목적을 수행합니다. 우리와 함께하고 삶을 바꾸고 내일을 어떻게 느낄지보십시오. 우리의 직업 사이트를 방문하여 어떤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지보십시오. glassdoor / slink. htm? key = vQLrI.


Cerner 사진들.


전문가 경력 어드바이스 이전 다음.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귀하의 답변은 리뷰에서 삭제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