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돈으로 된 종업원 스톡 옵션


직원 주식 옵션 이해.
귀하의 새로운 직업은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회사에 가입하는 것은 큰 인센티브입니다. Google (GOOG)은 사내 안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원 고용 직원이 수백만 명이 가입하게 된 전설적인 사례를 통해 가장 중요한 사례가되어야합니다. 다음은 그들이 일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울 경우 스톡 옵션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정보입니다.
보상 컨설팅 회사 인 제임스 (James)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 위기가 제한된 주식으로 점점 대체되고 있기 때문에 종업원 스톡 옵션이 약간의 빛을 잃었지만 임원 인센티브 패키지의 가치의 약 1/3을 여전히 차지하고있다. F. Reda & Associates. 스톡 옵션을 원하십니까? 최근에는 세금 법의 변화와 경기 침체에 시달린 회사를 위해 일하는 직원들로부터의 최근 타격으로 인해 돈을 쓰지 않고 쓸데없는 선택을하는 데 지쳐 있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을 찾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종업원 주식 옵션은 1999 년에 정점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옵션으로 공연에 점수를 매기면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 옵션을 부여하면 미래의 날짜와 지정된 시간에 설정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GOOG를 예로 사용합니다.
GOOG가 500 달러에 스톡 옵션을 발행했을 때 행운이있는 "Nooglers"가 고용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2 년 (가득 기간) 후 500 달러 (보조금 가격)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10 년이 있습니다 (주식 구매).
귀하의 주식이 기명 될 때 구글의 주가가 $ 500 미만이면 그들은 돈이없고 운이 없게됩니다. 주가가 반등하고 파업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 한, 또는 회사가 관대하게 원래의 행사 가격을 재평가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손실없이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GOOG가 1000 달러 이상이면 지금과 같이 샴페인을 열어보세요. 돈이 있습니다! $ 500에서 1000 주를 살 수 있고 그 다음에 그들을 팔고 5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다음 세금 계산서에 조심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판매하기 전에 더 낮은 세율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고려해야 할 세금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의 단점.
옵션은 masseuses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약간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종류의 스톡 옵션은 세금 효과가 다릅니다. 비거주 옵션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 있으며, 둘 다 특정 세금 유발 요인이 있습니다.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교부금의 스릴과 주식 처분의 고뇌가 상상해보십시오. 종업원 인센티브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넘어져있는 주식에 대해 발행 된 옵션이 사기 진작이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시기와 방법을 아는 것은 신경 쓸데없는 일입니다. 재고가 최고점에 도달 했습니까? 역사적인 최저치에서 반등 할 것인가? 운동과 보류 - 또는 운동과 판매? 그리고 회사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힙을 지키면 횡재 나 몰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돈과 주머니에 들어올 때까지는 돈을 걸 수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특별한 부 (富)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회사 주가와 가득한 사닥다리로, 그것은 거의 강제적 인 저축 예금과 같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가있는 선택 일 수 있습니다.
Neda Jafarzadeh는 투자자들이 돈으로 더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사이트 NerdWallet의 재무 분석가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종업원 스톡 옵션 - ESO.
'종업원 스톡 옵션이란 무엇인가?'
종업원 스톡 옵션 (ESO)은 회사의 특정 종업원에게 부여되는 스톡 옵션입니다. ESO는 옵션 보유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일정 금액의 회사 지분을 살 권리를 제공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은 거래소의 투자자들 사이에서 거래되지 않기 때문에 거래소 옵션과 약간 다릅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중단 - ESO'
스톡 옵션 계약의 작동 방식.
관리자에게 스톡 옵션이 부여되고 옵션 계약을 통해 관리자는 주당 50 달러의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회사 주식 1,000 주를 구매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2 년 후에는 500 종의 주식을, 나머지 3 종은 500 년에 3 년의 기간에 가득합니다. 가득 조건은 옵션에 대한 소유권을 얻는 직원을 말하며, 가득 조건은 옵션이 확정 될 때까지 회사에 머무를 동기를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 실습의 예.
동일한 예를 사용하여 2 년 후에 주식 가격이 70 달러로 상승하고 주식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다고 가정합니다. 관리자는 $ 50에있는 500 개의 주식을 구매하고 70 $의 시가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1 주당 20 달러의 이익을 창출합니다. 회사는 2 년 동안 숙련 된 관리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원은 스톡 옵션 행사로 이익을 얻습니다. 대신 주가가 50 달러의 행사 가격을 초과하지 않으면 관리자는 스톡 옵션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직원이 2 년 후에 500 주 옵션을 소유하기 때문에 관리자는 옵션을 만료 할 때까지 회사를 떠나 스톡 옵션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이 배치는 관리자에게 주가 하락에 따른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사 경비 고려 사항.
ESO는 종종 직원의 현금 지출 요구없이 수여됩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주당 50 달러이고 시장 가격이 70 달러 인 경우, 회사는 단순히 두 가격에 스톡 옵션 주식 수를 곱한 금액을 직원에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500 주식이 가득 찬 경우 직원에게 지급되는 금액은 ($ 20 X 500 주) 또는 $ 10,000입니다. 따라서 주식을 매각하기 전에 근로자가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으므로이 구조는 옵션을 더 가치있게 만듭니다. ESO는 고용주에게 지출되는 비용이며, 스톡 옵션 발행 비용은 회사의 손익 계산서에 표시됩니다.

돈으로 된 직원 스톡 옵션
종업원 주식 옵션이 현물 가격이 현물 가격보다 높으면 '현물 가격'이 될 때 다음 세 가지 기본 판매 전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옵션을 행사 한 다음 나중에 주식을 보유하십시오 (운동 및 보류); 선택을하고 나중에 운동하십시오 (운동 연기). 또는 옵션을 행사하고 즉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운동 및 판매). 이 계산기는 세후 이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선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정보는 귀하의 재정적 필요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목표, 기대 및 재정적 상황과 관련하여 귀하가 제공 한 정보 및 가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계산은 회사가 신탁 의무를 추측한다고 추측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계산은 재무, 법률 또는 세금 자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이러한 정보는 유일한 정보 출처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정보는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출처에서 제공되지만 정확성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가상의 일러스트레이션은 과거 또는 현재의 성과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결과를 보장하거나 나타내지 않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이해.
구매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중요한 사항.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발급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기초.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을 사용하면 일정 수의 기간 내에 보조금 가격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도 함)이라고하는 특정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특정 수를 구매할 수있는 권리가 제공됩니다.
귀하의 옵션에는 가득 날짜와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가득 조건 날짜 이전 또는 만료 날짜 이후에 옵션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옵션은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이 보조금 가격보다 높을 때 "돈"으로 간주됩니다.
다음은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에서 볼 수있는 용어에 대한 요약입니다.
부여 가격 / 행사 가격 / 행사 가격 -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이 주식을 구입할 수 있다고 지정한 특정 가격 발행 일자 - 옵션이 부여 된 날짜 시장 가격 - 주식의 현재 가격 가득 날짜 - 날짜 당신은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의 조건에 따라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동 날짜 - 옵션을 행사 한 날짜 만료일 - 옵션을 행사해야하거나 만료되는 날짜.
종업원 주식 옵션 플랜의 작동 원리.
전형적인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2012 년 1 월 1 일에 주당 10.00 달러의 가격으로 위젯 1,000 개를 살 권리를 제공하는 종업원 스톡 옵션이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1/1/20/20까지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2017 년 발렌타인 데이에 위젯 주식은 $ 20.00에 도달하고 직원 스톡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시가는 $ 20.00입니다. 발행일은 2012 년 1 월 1 일입니다. 운동 날짜는 2014 년 2 월 14 일입니다. 만료일은 2015 년 1 월 1 일입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려면 $ 10,000 (1,000 주 x 주당 $ 10.00)의 주식을 사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 지불 - 옵션 거래를 처리하는 중개 회사에 1 만 달러를 보내면 1,000 위젯을받습니다. 1,000 주를 보유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현금없는 운동 - 옵션을 행사하고 구입 가격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주식을 판매합니다. 중개 회사는 이것을 동시에 발생시킵니다. 당신은 지키거나 팔 수있는 위젯 500 주를 남겨 둡니다. 주식 교환 - 현재 시가로 $ 10,000에 상응하는 위젯 500 주에 대한 인증서를 보내면 주당 $ 10.00에 1,000 주를 사는데 사용됩니다. 당신은 지키거나 팔 수있는 위젯의 총 1,00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직원 스톡 옵션의 유형.
회사에 종업원에게 발행하는 주식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NQ - 비공식 스톡 옵션 ISO - 인센티브 스톡 옵션.
각 유형의 옵션에는 다른 세금 규칙이 적용됩니다. 자격이없는 종업원 스톡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을 행사할 때 세금이 수익금에서 가장 자주 보류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적절한 세금 계획을 통해 옵션 행사로 인한 세금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에는 옵션에 적용되는 규칙을 설명하는 계획 문서가 있습니다. 이 계획서의 사본을 받아 읽거나 귀하를 돕기위한 이러한 유형의 계획에 익숙한 재정적 계획 담당자를 고용하십시오.
선택권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투자 위험, 세금 계획 및 시장 변동성은 그 중 일부이지만, 가장 중요한 요인은 동료의 재무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조언을 따르기 전에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주식을 유지해야할까요?
주식을 너무 많이 보유하는 것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에 나쁜 일이 생기면 소득과 많은 부분의 순자산이 한 회사에 의존 할 때 미래의 재정적 안전이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 보장 제도를 시작할 때부터 꿈의 은퇴를 어디로 보낼지에 이르기까지 가장 중요한 은퇴 결정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